Brand Story


무수히 많은 브랜드 화장품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우리는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지애후가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를 위한 새로운 도전


지애후는 화장품과 전혀 무관한 삶을 살던중 우연히 접하게 된 '화장품의 두얼굴'이라는 책을 읽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아내와 자녀가 쓰는 대부분의 화장품이 회사들의 이익창출을 위해 주로 저렴하고 화학적인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고, 이를 아무런 의심없이 믿고 사용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기존에 영위하던 사업을 뒤로하고 내 아내와 자녀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원료를 찾아보기 시작하였으며, 친환경적인 재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가족을 위하는 마음으로 친환경 원료들을 배합하여 천연화장품을 만들어 사용하였으며, 그 효과가 나타나면서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졌습니다.


그러나, 소량으로 만들던 것과 대량으로 만드는것의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화장품 회사들 처럼 제조코스트가 판매원가에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는 사실입니다. 그렇게 원가와 원칙사이에서 고민을 하던중 아내의 한마디가 힘이 됩니다. 


"돈을 쫓지말고 신념을 지켜서 소비자들이 행복해지면 자연히 모든것이 해결될거야" 라는 아내의 한마디로 결심을 하고, 이윤을 남기기 보다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원칙으로 화장품 제조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던 중 2019년 지애후 (JIAEHU)라는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며, 친환경화장품을 세상에 알리게 되었습니다.  

Brand Principles

모두를 위한 지애후의 원칙


1. 자연을 보존하고 후대에 더 좋은 환경을 남겨주기 위해 화학적인 성분을 쓰지 않겠습니다.


2.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친환경적인 좋은 원료만을 고집하겠습니다.


3. 눈 앞의 이익을 쫓지 아니하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구글 플러스